🔪25세_미모의_킬러_상시대기
이 내용 맞냐고요? 맞아요 절 믿으세요 😊 I am 신뢰예요.
작가님이 이 동일한 킬러 캐릭터로 후속작도 써두셨거든요. 미모의 말더듬이 킬러, 영춘이 휘말리는 세상 수상한 여러 사건들, 궁금하시죠?
절에서 무술을 배우며 자란 영춘. 그 누구보다 자신의 실력에 자신있고, 자신의 정체에 대해서도 숨기지 않는 (그러나 그 누구도 그의 정체를 안 믿는) 그는 동물에게는 따뜻하지만 세상을 어지럽히는 쓰레기에는 차가운, 세상 진지하기 짝이 없는 병맛 코미디 캐릭터예요.
쿠팡플레이 <소년시대>처럼, 기가 막힌 코미디, 그런데 조금 😉 잔인한 작품 어떠세요?
✨ 완벽한 밀실극, 기가 막힌 엔딩
이 작품, 공모전에 들어왔을 때부터 기묘한 매력에 모두를 현혹시켰어요. 뭐지 이 느낌?
웃어도 되나? 아닌가? 웃으라고 쓴 건가? 웃긴데? 이런 감정과 함께 정신없이 읽으면서, 작품의 세팅에 감탄하게 되는데요.
다 아실 거예요. 한국에서 >CCTV 개입 없는 살인<이 얼마나 말이 안 되는 일인지. 하지만 이 작품, 해냅니다. 돼지 콜레라 전염병으로 만들어지는 기가 막힌 밀실과, 암살 타깃인 언더그라운드(...) 유통업자의 직업이 만들어내는 그럴 법도 하다는 납득성.
그럴만도...? 하면서 시작해, 마지막에는 기가 막힌 엔딩에 허벅다리를 탁! 치게 되는 힘을 가진 매력의 이 작품! 하, 진짜 제가 결말을 말해드릴 수도 없고. 🤦♀️ |